본문 바로가기

IT/모바일

2015 여자월드컵 중계 방송 (인터넷 아프리카TV) PC와 스마트폰(모바일)으로 보는 방법


(업데이트 6/18: 한국vs프랑스 16강 경기는 6월22일(월) 새벽5시 예정)


(업데이트 6/18:  한국 vs 스페인은  2:1 로 한국승리. 사상첫 16강 진출!!)



2015 캐나다 여자월드컵 시즌 입니다.


지난 6월 10일에 브라질과 있었던 경기는 아쉽게 지고 말았는데요. 남은 경기(코스타리카, 스페인)전은 꼭 승리해서 16강 진출하기를 희망 합니다.


방송 중계관련해서  한국팀 경기는 공중파 3사 (SBS, MBC, KBS )에서 경기별 단독 중계를 하고, 인터넷방송은 아프리카TV에서 중계를 합니다.


조별리그 남은 두경기 방송시간은 6월14일 일요일 오전 8시,  6월 18일(목) 오전 8시 입니다.




인터넷으로 월드컵 중계를 시청하는 방법은 PC에서 접속하는 방법과  스마트폰에서 앱으로 시청하는 방법이있습니다.


각각 시청방법입니다.


  • PC에서 시청방법


아프리카 TV로 시청하는 방법은 PC에서는 웹접속만 해주면 됩니다.  접속하면 바로 볼 수 있고. (이글 맨 하단 링크 참고)



위 이미지는 지난 대한민국 여자대표팀과 브라질 간의 경기 중계화면 입니다.



아프리카TV로 해당 방송을 보면서 채팅에 참여할 수 도 있는데 이경우 미리 회원가입및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 스마트폰 시청방법


스마트폰에서는 먼저 아프리카TV앱을 설치해야 합니다. (맨하단 링크 참고)





앱을 설치 하고 실행을 하면 초기화면에 2015 캐나나 여자월드컵 중계 배너가 보입니다.




해당 배너를 클릭해서 들어가면 월드컵 중계시청이 가능합니다.



월드컵 중계 시청화면 입니다. 로그인을 하면 메시지 입력이 가능합니다.



참고링크

====

아프리카TV 2015 캐나다 여자월드컵 중계


구글플레이 아프리카TV 설치 


 코스타리카전 ,스페인전  하이라이트 주요장면 동영상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