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음악

Niana Guerrero (니아나)귀여운 필리핀 유튜브 댄서의 Hit That Despacito Dance

Despacito 노래에 맞춰 참을수 없는(?) 춤을 추는 귀여운 여자아이 영상을 보게 되었는데. 무척 귀엽고 재밌다고만 생각했는데. 해당 유튜브 채널을 따라가 봤더니 무려 현재기준 1백4십만 가입자(Subscriber)가 있는 나름 인기 유튜버 네요.


그리고 댄스실력도 장난이  아니라는 2006년도 생이라는 것 같던데.  한국에도 몇차례 왔었고,  배포한 댄스영상 배경에 한국이 나오고, 한국돈 5천원짜리 지폐가 나오기도 하고. 




어째든 오빠로 보이는 남자와 같이 춤을 추는 영상을 주로 보여주는데, 작은 체구에서 뿜어지는 댄스 그루브나 파워가 상당하다는.



아래 영상은 공개된지 며칠만에 1천만 조회를 넘기고 매일같이 꾸준히 상승하는 중인데.  영상에 달린 댓글을 보면 다들 귀엽다는. 그러면서 가입자도 급 증가 하고 있네요.




어째든 향후가 기대되는 유튜브 스타인듯.


아래영상은 차안에서의 반응인데. 아이디어도 좋고재밌네요.




다른 영상들 까지 보면 전체적으로 오빠 정도로 보이는 (Ranz Kyle)과 영상에서 댄스가 상당히 매끄럽고 부담없어서 좋아보이는 느낌. 물론 나름 연습을 많이했겠지만. 너무 훈련된 느낌이 아니라서 좋아보이네요. 


한국에는 작년(2016) 웹티비아시아어워드(Web TV Asia Award 2016 Seoul) 과 영화옥자 관련해서 방문했던것 같은데.  관련한 영상들도 감각적이고 재밌어서 전체적으로 간단하지만 수준 낮지 않은 느낌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