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취미/스포츠

[월드컵] 오늘 우리가 이긴다!! 필승 해법!



아르헨티나 B조 1위 후보 라고 한다.


아니다 우리가 1위 후보다.

지금까지 경기중에 옐로카드가 없는 국가는 한국과 북한뿐이다.  옐로카드가 없다는 건 그만큼 곱게(?) 플레이를 했다는 것이고 한편으로는 잘한다는 얘기다. (2002년때 보다 훨씬 더 잘하는것 같다.)

오심으로 1승을 간신히 거둔 아르헨티나는 1년전 남미 지역 예선때나 별반 다를 봐 없다.

아르헨티나의 최대 약점인 마라도나 감독!  팀보다 개인 방송인으로의 홍보차 남아공을 방문한 방송인 마라도나.

이로인해 지금 아르헨티나는 개인 기량은 뛰어나지만 전혀 뭉쳐 지지 않고 있다.

마라도나는 어제 인터뷰에서 심판에게 한국팀의 반칙을 잘 지켜보라고 한다.
  "뭐 눈에는 뭐만 보인다 더니..."  축구 역사상 반칙으로 가장 유명한 장본인(신의 손 사건!) 아닌가...?
 
그리고 바로 직전 나이지리아 전에서 아르헨티나 선수는 말도 안되는 반칙도움으로 골을 넣었다.  교묘한 심판 눈가리기 스크린 플레이였다. 이후 국제심판들은 명백한 오심에 의한 골이라고 했다.

그래서  오늘 우리의 필승 전술은 두가지다!
 
 1) 아르헨티나 반칙만 주의해라! 그들은 교묘한 반칙왕이다!
   -- 적극 어필해라... 이번 아르헨티나전 심판은 지난 나이지리아전 경기의 국제심판 동료의 오심의 불명예  벗기 위해서라도 아르헨티나를 눈여겨 볼것이다.  기회다!!

2) 자신감만 잃지 마라.  아르헨티나는 지금 따로국밥이다.
  -- 자신의 쇼맨십에만 관심을 두고 있는 방송인 마라도나의 무능으로 인해서 선수들은 그들끼리 알아서 하는 플레이를 할 것이다.   내가 볼땐 메시보다  테베스가 걱정이다.  박지성은 그들의 집중 방어로 막힐 것이다. 박주영이 골을 넣느냐가 우리의 승리관건이 될것이다. 오늘은 박주영이 날아 오를 것이다.
박주영선수! 침착하게만 해다오.. 반드시 골을 넣게 될테니..



PS. 지금부터 오늘 8시30 분 경기시작까지 시간을 어떻게 기다릴지 걱정이네요.. ㅎㅎ  

       여러분!! 우리가 승리 합니다. 믿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