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PC

시만텍 노턴 인터넷시큐리티(안티바이러스),노턴 360 할인 판매중, 저렴하게 구입하기

노턴 안티바이러스와 노턴 인터넷시큐리티를 5년째 사용중인데요. 다른 안티바이러스나 악성코드 방지프로그램등을 설치 비교해봐도 노턴에서 나온게 제일 나은 듯합니다.


그런데 시만텍 노턴안티바이러스 시리즈는 유료이고 가격이 꽤 비싼 편입니다.  노턴 인터넷 시큐리티 기준 1년 사용비용이 2만5천원입니다. 조금 부담 되는 비용인데요.


할인 구매 프로모션 링크를 활용하면 대폭 할인된 가격 9천원에 구매가능 합니다.




해당 사이트에 보면 노턴인터넷시큐리티와 함께 노턴360도 판매중인데 노턴 360은 인터넷시큐리티 기능에 PC튠업(최적화)와 별도의 백업용 스토리지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결제 주의사항은 구매 정보에 입력하는 전화번호를 잘 기억해두셔야 합니다. 나중에 조회시 필요할 수 있습니다.


해당 사이트에서 결제까지 마치고 나면  


아래 처럼 주문번호와 송부메일주소가 나옵니다. 해당 이메일로 잠시뒤 구매내역 및 제품키가  전송됩니다.







설치를 하고 나면 사용자 등록을 권장합니다. 


사용자 등록을 해두면 이후 재 설치시 등록된 이메일주소로 로그인을 하면 자동으로 라이선스 통과가 됩니다.


최종 설치를 하면 아래처럼 실시간검사 상태등을 보여줍니다.  노턴 인터넷시큐리티는 CPU를 점유율도 낮은편이라 PC성능면에서도 유리합니다.






구매링크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