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평창송어축제 2017시즌 얼음낚시터 31일 드디어 개장확정 위치지도첨부

13시 다시 업데이트


다시 개장보류한다고 공지했네요 ㅠㅠ



결국 올해 개장은 물건너 가는가 봅니다.





========================

  당초 12월 23일 오픈에정이었던 평창송어축제가 하루전날 갑자기 내린 비로 인해 그동안 얼었던 얼음이 모두 녹아버리는 사태가 발생하여 갑자기 1주일 연기되었었는데요.


이후 다행이 연일 이어지는 한파로 인해 제한적이나마 12월31일 토요일날 2016년해를 넘기지 않고 개장하기로 최종 결정되었네요.


이렇게 되면 작년2016년 12월31일 개장과 동일한 날짜가 되는 셈입니다. 



우선 개장일일 31일과 1월1일은 얼음상태에 따라 입장인원을 제한한다는 방침이라고 합니다.




위 화면처럼 홈페이지에 접속하면 


주최측에서는 조기 마감될 가능성이 있어서 확인후 방문해달라는 공지도 같이 띄웠네요.


작년 개장일에도 방문했을때 비슷한 상황이었는데요 당시는 금요일 평일이었고해서 9시 좀 지나서 도착했어도 무리가 없었는데.


이번은 토요일 개장이고 워낙 기다린분들도 많고 해서 선착순으로 입장하는 상황에서 쉽지 않을것으로 보입니다.


꼭 얼음낚시를 하고싶은분들은 새벽 일찍 출발하거나 해서 빠르게 입장권매표소 앞에 줄을 서야 할것같네요.




작년 개장일 방문했을때 영상을 보실 분은 아래 링크를 따라 가시면 됩니다.

http://goodidea.tistory.com/202




그리고 아래 지도는 평창송어축제장 위치 입니다. 같이 보이는 길찾기를 이용하면 찾아가는 길을 보기 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