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모바일

[아이폰 앱] 아이들이 좋아하는 헬로키티

 
  아이폰을 갖고 있는 아빠들이 집에 가면  그때 부터 아이들이 갖고 노는 진정  아이(애들)폰이 되는 경우가 많을  것 같습니다. 


  저의 애들도 마찬가지인데... 어느 날 보니 애들이 무심코 고스톱을 하고 있더군요.. ㅡㅡ;  애들이 뭔가를 이래저래 눌러 보면서 하더니  제게 방법을 알려달라고 하는 겁니다.  제 출퇴근길 심심풀이 였던 고스톱이 애들 게임이 될것같아 안되겠다 싶어..지워버리고,  대체제를 찾아보던 중 찾은 어플이었습니다.




  인터넷에 보니 이미 유명한 어플이긴 한데.. 애들이 캡쳐해놓은( 사진찍기 기능이 있어요 ) 이미지도 있고 해서 제가 추가 캡쳐 한뒤 올려봅니다.



 게임은 전체적으로 간단합니다.

오프닝이 잠시 나오고

 
하고자 하는 스테이지를 선택하면 스테이지 별로 획득 할 수 있는 아이템들이 나오고 차례로 스테이지를 해나가면 됩니다.


게임을 시작하면 헬로키티가 고무줄(?)위에 올라있고 손으로 당겼다 놔주면 ...




  높은 곳에서 내려 오면서 아이템을 따내면 됩니다. 컨트롤은 아이폰을 좌우기울여 방향전환을 하거나 위아래로 기울여 속도 조절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서 밑에 까지 내려오면 획득한 아이템들이 나옵니다.


그런데 사실 이게임의 진정한
재미는 스테이지 자체보다 꾸미기있습니다.

 각 스테이지에서 획득한 아이템을 방안 가득히 넣어두고 장식하고 싶은데로 이리저리 갖다 놓고 기념 사진을 찍어주는 거죠.. 그래서 이 게임의 중독성은 스테이지 자체 즐기기 보단 방꾸미기  소유욕(?)을 자극하는데 있는 것 같습니다.



012345


  그리고 방을 꾸민뒤에는 아이폰을 이리저리 흔들어 주면 헬로키티는 다양한 표정으로 애들을 또 한번 자극(?) 시켜 줍니다. ㅎㅎ



   이 게임을 처음 알았을때는 헬로키티 캐릭터가 일본 캐릭터로 알고 있어서 프로그램도 일본에서 만든게 아닌가 했는데  알고 보
니 국내 업체라더군요,  요즘 애플 앱스토어에  국내 업체가 강세 인것 같아 좋아 보입니다.



혹 아이들을 위한 마땅한 어플을 못찾으신 분은 한번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