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모바일

유플러스 New 비디오 요금제. 아시아나 마일리지 매년 1만,2만 마일, 매월 LG 생활건강 5천포인트 제공


유플러스가 SKT 의 밴드데이터 요금제에 대응하여 한번더 새로운 요금제를 내놓았는데. 


 눈길이 가는것은 New 음성무한  Video 80, Video 100 요금제 입니다.  각각 월요금과 데이터  8만원에 20GB,  10만원에 35GB 를 제공하는데. 추가서비스로 아시아나 항공 마일리지를 매년 1만/2만 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Video 69요금제 부터는 LG생활건강 5천포인트를 매월 제공하네요. 





아시아나 마일리지는 매월 제공하는 방식이기 3개월 단위 특별 마일리지 제공으로 총 연간합계가. 80요금제는 1만마일, 100요금제는 2만 마일이 됩니다.


중도에 요금제를 바꾸거나 번호이동을 하게되면 해당 일 수 만큼 제공받게 된다고 합니다.


마일리지를 신청하려면 미리 flyasiana.com 에서 마일리지 회원가입을 해야 하고, (기존 아시아나 마일리지 회원은 불필요) 6월말에 유플러스 홈페이지나 고객센터 App으로 신청가능하게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럼 아시아나 항공 1~2만 마일은 어느정도 혜택일까요.  


아래 아시아나 항공홈페이지 자료를 보면  1만마일은 평수기 국내선 1인 왕복항공권에 해당합니다. 편도만 이용할경우는 5천마일, 성수기 이용시 편도기준 7500마일이 사용됩니다.



만일 좌석승급으로 사용하면 2만마일 부터 가능한데, 일본,동북아 지역 비즈니스 업그레이드가능 하네요. 


하지만 해당 요금제 가입시 연간 통신료 부담역시 만만치 않기 때문에 해당요금이 필요한 실사용자인경우만 마일리지 혜택을 고려하는게 좋을듯합니다.


그리고 아시아나 마일리지 예약은 일반 항공권 예약과 달리 좌석수가 한정되어있기 때문에 미리 예약을 하지 않는 경우에는 성수기 등의 경우 활용하기가 쉽지 않다는 점도 있습니다.



아래는 이번에 새로 추가로 발표한 유플러스 New 음성무한 데이터/ New 음성무한 비디오 요금제 입니다.







관련글

 3사 데이터 중심요금제 비교